Class(클래스)
객체를 만들어 내기 위한 설계도
Object(객체)
소프트웨어 세계에 구현할 대상
Instance(인스턴스)
설계도를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세계에 구현된 구체적인 실체
즉, 객체를 소프트웨어에 실체화 하면 그것을 '인스턴스'라고 부른다.(객체를 인스턴스화(복제)하여 메모리에 할당 시킨다.)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 Stream? (0) | 2022.06.21 |
---|---|
[JAVA] InputStream 데이터 가져오기 (BufferedReader) (0) | 2022.04.12 |
로깅 라이브러리에 대해서(SLF4J? logback? log4j2?) (0) | 2021.12.12 |
[JAVA] JAR, WAR의 개념과 차이점 (0) | 2021.11.08 |
디자인 패턴 - 싱글톤 패턴 (0) | 2021.07.24 |